팀 프로젝트 TRPG 구현
전투 씬 구현하기
공격,스킬,도망치기 선택 씬/대상 적 선택 씬/실제 전투 로그 출력 씬으로 세분화
몬스터 정보를 리스트로 저장해 관리하는데 몬스터 처치 시 리워드 처리를 위해 몬스터 죽어도 리스트에서 제거하지 않는 방향으로 구현 => 몬스터 선택에서 선택한 적이 아니라 엉뚱한 적이 공격을 받거나 이미 죽은 적이 처리가 안돼 대상으로 지정되는 현상 발견 =>리스트에서 Remove와 Add를 순서대로 사용하여 리스트의 출력 순위에서 맨 뒤로 미루어 해결
현재 구현해야 하는 것은 스킬 선택 후 적 선택 했ㅇ을 때 스킬 대미지가 반영되지 않는 것 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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